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프랑스

[프랑스 여행] 8일차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 클럽 라운지 이용 후기!

by 공슨 2024.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슨이에요 :)

이번 프랑스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숙소인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 객실은 에펠뷰, 고층, 클럽룸을 예약했고 숙소비가 저희 기준에는 고가라 체크인하고 내내 호텔에 붙어 있었습니다. 주 목적이 에펠탑을 촬영하기 위해서 온 거였기도 했고, 클럽라운지가 궁금하기도 했거든요. ^^

 

ㅣ 클럽 라운지 기본 정보

클럽 라운지는 34층에 있습니다. 클럽룸과 스위트룸을 이용하는 투숙객의 전용라운지예요. 큰 창문이 있어 파리 시내를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1. 클럽 라운지 가는 방법

34층에서 내리면 'Windo Skybar'라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 입구의 오른쪽에 복도가 있는데 몇 걸음 걸어가면 왼쪽에 이 하나 있거든요. 그 곳이 클럽라운지 입구입니다. 라운지 전용 카드를 찍어야 들어갈 수 있어요. 클럽룸이나 스위트룸을 예약하셨다면 체크인할 때 라운지 카드를 별도로 지급해 줍니다. 객실카드는 찍히지 않으니 라운지 카드 꼭 챙기셔야 해요 :)

 

2. 운영시간

  • Breakfast : 매일 07:00 ~ 10:30
  • All day drinks and snacks : 매일 11:00 ~ 17:00
  • Aperitif (salty and sweet tapas and wine) : 매일 18:00 ~ 21:00

 

ㅣ All day drinks and snacks (11:00~17:00)

1. 라운지 내부

체크인 후 바로 클럽 라운지로 올라갔습니다. 라운지 전경입니다. 오른쪽에 문이 보이시죠? 저기가 입구예요. 그리고 사진을 찍은 쪽이 파노라마 시티뷰를 볼 수 있는 창가 쪽인데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어요.

 

라운지로 들어오면 Windo Skybar와 연결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라운지 조식 시간에는 Windo Skybar 공간을 연결해서 다 이용할 수 있게 하는데 조식 시간 외에는 분리해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2. 음식 종류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오후 3시쯤이었고 이 때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가 제공되는 시간이었어요. 주전부리 할 거는 빵, 쿠키, 견과류, 과일, 요거트, 그래놀라 등이 있었고 마실 거는 커피, 차, 맥주 등이 있었어요. 주전부리는 그저 그랬지만 라운지에 앉아서 파리 시내를 내려다보는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와인도 있었는데 이 시간대에는 제공되지 않았어요. 아쉬운대로 맥주를 집어보았습니다. 저녁시간대에는 와인이 제공된다고 해서 저녁 시간에도 한 번 더 방문하려고요. ^^


라운지 바에서 바라본 파리 전경입니다. 에펠타워를 제대로 보려면 Windo Skybar 쪽으로 가야 해요. 하지만 라운지에서도 Windo Skybar와 가까운 자리에서는 창문 가까이 가면 에펠타워가 보이긴합니다. 

 

ㅣ Aperitif(salty and sweet tapas and wine)

저녁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와인과 타파스를 즐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타파스는 스페인에서 식전에 술과 곁들여 먹는 소량의 음식을 뜻하는 말이에요. 준비된 와인을 다 먹어봤는데 저는 화이트 와인이 맛있었어요. 준비된 음식들도 '대박!'을 외칠만한 맛은 아니었지만 만족스러운 정도였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이 정도면 훌륭합니다.

 

이 초코타르트 같이 생긴거 제스타일이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 감자칩도 너무 맛있어서 몇번을 왔다 갔다 했답니다.

그래도 와인이 무제한인 게 제일이었어요. 캬!

ㅣ Breakfast

1. 에펠타워 뷰

라운지 조식을 먹을지 일반 조식을 먹을지 굉장히 고민을 했거든요. 일반 조식은 더 맛있어 보였고, 라운지 조식은 에펠타워를 볼 수 있다는 각각의 장점이 있어서 고민 끝에 라운지 조식을 선택했어요. 에펠타워를 보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었거든요. 눈치싸움 끝에 좋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시원하게 보이는 에펠타워! 핸드폰 카메라는 더 작게 보이는 거 아시죠? 실제로는 더 크게 보여요! 내가 저기 있었다니...! 다시 가고 싶은 뷰에요. ㅜㅜ


조식과 에펠타워를 함께 담아봅니다! 뭘 먹어도 행복한 뷰!

 

2. 음식의 종류

조식은 다른 시간대보다 음식이 더 많아요. 마들렌, 와플, 크로와상, 식빵 등 빵 종류도 매우 많고, 씨리얼도 있습니다. 각종 스프레드도 준비되어 있어서 빵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 

 

과일은 파인애플, 메론, 포도, 사과, 귤 등이 있었어요. 달달하니 과일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제가 처음에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구운 연어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요,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원래 생연어파인데 구운 연어가 아주 사르르 입에서 녹아서 갈 때마다 리필했던 메뉴에요. 

 

아침을 원래 안먹는 스타일이라 더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움이 크게 남은 라운지 조식이었어요. 음식이 맛있기도 했지만 정말 에펠타워뷰만으로도 만족스러웠던 하얏트 리젠시 파리 라운지였습니다. 호텔 룸에서도 라운지에서도 에펠타워를 계속 계속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하얏트 리젠시 파리 호텔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가 숙박했던 객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프랑스 여행을 계획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https://healthylifewithyou.tistory.com/67

 

[프랑스 여행] 9일차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 (Hyatt Regency Paris Etoile) 에펠타워 뷰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공슨이에요 :)제가 프랑스 여행 통틀어서 제일 기대했던 호텔이 있었는데요, 바로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입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healthylifewithyou.tistory.com

 

반응형